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류화영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by GRAMO posted Dec 2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류화영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내년 1월 11일까지 게임 접속 시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닉네임 변경권(1개)’, ‘저격 100상자’, ‘KIT 100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0일 출석 완료 시에는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이 담긴 ‘새해맞이 영구제 상자(1개)’를 지급한다. 또 1월 1일 특정 시간 동안 게임 접속 및 ‘갓 모드’ 플레이 등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세 개의 보상 중 한 개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갓 모드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드라마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여배우 ‘류화영’ 캐릭터를 선보였다. 류화영 캐릭터는 ‘Sexy RED 류화영’, ‘Chic black 류화영’ 등 2종으로 전용 감정표현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 기능 및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내년 1월 11일까지 ‘류화영 카운트’를 통해 ‘류화영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3개)’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또, 류화영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 ‘[류화영]’, ‘[섹시미]’, ‘[시선강탈]’, ‘[도발]’, ‘[은신]’ 칭호 5종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류화영’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류화영 대형 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 [김종민기자 kaarrr@mkinternet.com]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top